피츠버그 스틸러스가 러셀 윌슨과 함께 AFC 북부를 뒤집은 방법

대부분의 NFL 베팅 배당률에 따르면 피츠버그 스틸러스는 2024년 AFC 북부 최하위 팀이 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최고 득점을 기록한 신시내티에서 44-38로 승리한 스틸러스는 9승 3패를 기록하며 21시즌 연속 무패 시즌으로 NFL 기록과 동률을 이뤘습니다.

올여름 NFL 뉴스는 볼티모어 레이븐스와 신시내티 벵갈스가 디비전 우승을 놓고 경쟁한다는 소식뿐이었습니다. 하지만 피츠버그는 벵갈스를 4-8로 꺾은 반면 레이븐스는 이글스와의 홈 경기에서 8-5로 주춤하며 인사이드 트랙을 확보했습니다.

2024 스틸러스가 오프시즌에 쿼터백 러셀 윌슨과 저스틴 필즈를 땅콩으로 영입한 후 많은 사람들이 스틸러스에 대해 회의적이었습니다. 윌슨은 덴버에서 2년간의 부진을 극복하고 있었지만 필즈는 프랜차이즈 쿼터백으로 활약한 적이 없습니다. 윌슨은 종아리 부상으로 인해 10월까지 결장하기 전에 1주차에 선발 출전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필즈가 있더라도 스틸러스는 수비에서 4-2로 뒤처져 있었고, 클리블랜드에서 데숀 왓슨이 브라운스에게 내준 끔찍한 플레이보다 더 좋은 플레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나 말고)이 필즈가 계속 선발로 나서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NFL 소문에 따르면 프런트 오피스 직원들조차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톰린은 윌슨을 벤치에 앉히는 인기 없는 행동을 했습니다.
쿼터백이 고정된 상황에서 톰린은 수비력이 여전히 최고의 유닛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수비형 AFC 북부에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레이븐스는 2023년의 지배력에서 떨어졌고 벵갈스는 수비적으로 형편없었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충격적인 전개는 크리스 보스웰이 AFC 노스(아마도 NFL) 최고의 키커라는 점입니다. 그는 에반 맥퍼슨(벵갈스)과 저스틴 터커(레이븐스)가 올해 결정적인 킥을 놓치는 동안 계속해서 키커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터커는 일요일 이글스에 24-19로 패한 경기에서 커리어 최악의 한 해를 보내고 있어 세 번의 킥을 놓쳤습니다. 그의 자신감은 타격을 입은 것 같습니다. 한편 보스웰은 올해 스틸러스에서 필드골 6개를 넣으며 2승을 거뒀습니다.

파워사다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